관리 메뉴

교육포털 컨텐츠 전문 교육그룹

2017 한자공부 한공사 카페 본문

인터넷강의

2017 한자공부 한공사 카페

교육그룹포털 2016. 12. 31. 20:44
반응형

2017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정유년 새해 들어소 한자공부 하시고자 하는 분들이 부쩍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런데, 한자공부를 어디서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자공부 카페를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한자공부 무료카페 "한공사"가 있습니다.

- 한공사란? 한자.한문을 공부하는 사람들 입니다. 앞글자를 따서 "한공사" 라고 한답니다.

한공사 한자공부 카페에 무료회원 가입 하시면
한자급수시험 학습자료와 기출문제 그리고, 중학생 내신 중국어 등 다양한 자료와 기출문제가 회원들이 무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오픈 해드리고 있어요.



- 한공사 ( http://cafe.naver.com/edumehanja ) 카페 인터넷주소 입니다.

- 유치원 과 초등학생 자녀들을 두신 학부모님들께서 한공사 한자카페 가입하셔서 자녀들의 한자학습을 위해 다양하게 자료를 활용하시고 한자쌤에게 직접 질문을 하려 답을 얻어내고 있으니, 어린 자녀의 한자학습을 시키시는 부모님들께서는 "한공사" 한자카페 방문하셔서 무료 회원가입도 하시고 한자학습자료도 충분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공사 카페에서 저자직강 한자강의 교재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한자강의 평생무료 시청하시도록 오픈해드립니다. 한자쌤들의 재능기부 차원에서 교재값만 받고 한자강의 평생무료제공하고 있답니다.

- 자세한 사항은 한공사 한자공부 카페를 방문하시면 자세히 확인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한자공부 한공사 안내였습니다.

​- 알림 : 제주도 여행 모바일 후결제 할인쿠폰 무료제공 여행사이트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