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포털 컨텐츠 전문 교육그룹

제주도여행 에누리쇼핑 네이버검색 본문

제주도in여행이야기

제주도여행 에누리쇼핑 네이버검색

교육그룹포털 2015. 3. 3. 05:48
반응형

 

네이버검색창에 "제주도여행"으로 검색하여

에누리쇼핑 여행사이트의 위치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최근에 제주도여행으로 제목을 붙여서 등록했는데~완전 뒷쪽에서 볼 수 있네요!

 

역시 사이트 제목을 변경하여 수정등록하면

사이트순위가 많이 밀려나는 경향을 보여주고 있네요!

 

 

 

 

위 이미지를 보시면 에누리쇼핑은

사이트 섹션의 26페이지 1번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이트 섹션 1페이지에는 10개의 사이트가 노출되므로

250개의 사이트 다음인~

251번째 사이트 순위에 있네요!

 

 

제주도여행 에누리쇼핑 www.enurishopping.com  
제주도여행 모바일쿠폰, 관광지 할인쿠폰, 렌트카, 할인항공권, 펜션, 제주여행지도, 이용방법, 소셜커머스.

 

 

 

※ 되도록이면 사이트 제목을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편이 훨씬 더 좋을 뻔 했네요!

※ 그렇지만 열심히 홍보하고 관리해서 상위로 쭉쭉올리면 되겠지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