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포털 컨텐츠 전문 교육그룹

2019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무료강의' 랜드미 본문

수험뉴스

2019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무료강의' 랜드미

교육그룹포털 2018. 10. 3. 20:53
반응형

랜드미_2019공인중개사시험일정_배너

2019 공인중개사 30회 시험에 도전하여 노후를 대비하는 공인중개사

부동산자격증을 취득하여 중개사무소 개설 창업하거나 중개업체에 취업하세요.

공인중개사 제30회 시험일자는, 2019년 10월 26일 토요일 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매년 10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시행되기 때문에~ 2019년에는

10월 26일이 마지막주 토요일 이므로 공인중개사 시험일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제 공인중개사 시험일자를 알았으니~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어떻게 할 것인가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의 기본은 ~ 교재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교재는 기초서, 기본이론서, 문제집, 모의고사, 기출문제집, 특강집, 요약집 등

시험공부에 필요한 교재들이 공인중개사학원 수업과정 마다 별도 신간 출간됩니다.

 

그리고, 공인중개사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를 하거나 또는 공인중개사학원 수업을

강의촬영하여 인터넷강의로 서비스는 인강을 시청하시면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은~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로 공부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인터넷강의 무료서비스 사이트

랜드미 ( www.landspa.or.kr ) 무료인강 사이트에서 강의 자유시청 하면서 공부하시면

유명강사진들의 학원실강 인터넷강의를 매일 업데이트 진행되는 강의로 공부하게 됩니다.

 

랜드미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료가입' 후 1년 종합반 동영상강의 무료수강 신청하시면

바로 강의를 자유시청 하시도록 자동오픈 됩니다.

 

※ 랜드미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무료수강신청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여러분들은 랜드미 무료가입 하신 다음에, 무료인강 무료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

 



※ 무료인강 강의교재는 '랜드미 인터넷서점'에서 할인구입 하셔서 무료인강과 함께 공부하세요.

 


2019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과 무료인강 그리고, 강의교재를 알아보았습니다.

지금부터 공인중개사 1.2차 시험공부에 최선을 다하시면 반드시 합격하시고 자격증 발급 받게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