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포털 컨텐츠 전문 교육그룹

2020 EBS 공인중개사 교재 <기초서> 본문

인터넷강의

2020 EBS 공인중개사 교재 <기초서>

교육그룹포털 2019. 11. 22. 07:08
반응형

2020년 31회 중개사 시험대비 신간교재 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공인중개사 부동산 자격시험 도전하실 분들께서는 가장 먼저 교재부터 구입하시고 난 후, 인터넷강의 수강신청 하시고 중개사 시험공부 열심히 시작하세요.

 

공인중개사 교재는 1년 수업과정 중 각 과정 개강하기 15일전에 해당 과정의 교재가 신간출간 됩니다.

여기서 과정이란? 1년 커리큘럼 내에 기초부터 기본 심화 핵심 문풀 모의 마무리특강 기출문제풀이 등의 과정이 있는데, 각 과정마다 2개월 단위 종강을 합니다. 하나의 과정이 종료되면 다음 과정이 2개월간 수업이 진행됩니다.

이러한 2개월씩 진행되는 과정이 개강하기 전에 해당 과정의 강의교재가 신간출간 된다는 것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은 매년 10월 마지막주 토요일 입니다.

2020년도 10월 마주막주 토요일이 마지막날이여서 아무래도 한주 앞인 10월 24일 토요일에 시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매년 1월에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에서 자격증 전체 시험일정을 공고합니다.

1월 초가 되면 확실하게 공인중개사 시험일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는 매년 8월 중에 큐넷홈페이지에 인터넷원접수가 실행됩니다.

인터넷원서접수를 잘 못하시겠다는 분들께서는 집 주변의 공인중개사 학원을 방문하시면 인터넷원서접수 도와줍니다.

단, 증명사진은 꼭 챙겨가시던지 이미지파일로 가지고 가셔도 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시험과 2차시험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순서는,,, 1차시험을 합격해야 2차시험 합격이 인정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1차 시험공부 부터 시작하시고, 1차시험을 합격하시면 됩니다.

1.2차 동차시험을 치를 때~ 1차는 떨어지고, 2차는 합격하였다면 시험은 낙방한 것입니다.

반드시 1차 시험에 합격해야 2차 시험합격이 인정되는 것이니까요.

 

여기서 한가지, 중개사 시험은 1.2차 동차시험을 치른다는 가정하에~ 1차 시험을 합격하고 2차 시험에 떨어지면 다음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를 때는 1차시험 면제가 되고, 2차시험만 합격하면 됩니다. 그러나, 2차시험이 떨어지면 다시 첨부터

1차시험 합격부터 해야합니다.... 그렇기에,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하실 시간이 많지 않은 수험생들은 첫해, 1차만 합격하시고 다음해에 2차 합격하시면 됩니다. 가장 현명하게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이기도 하지요.

 

자~ 위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이제는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위해서 강의교재가 필요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인강 및 교재 할인사이트 "공공in" 공인중개사 카페가 있어요.

공공in 공인중개사 카페에서 유명한 강사들의 교재와 강의로 시험공부 열심히 하시면 반드시 합격이 따른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공인중개사 EBS 방송교재 <기초서> 1.2차 강의교재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공인중개사 연회원 종합반 패키지강의 1.2차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2020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공공in 중개사 카페에서 하시면 합격이 훨씬 더 빠르실 거에요.

공공in 중개사 카페는 수험생 여러분들의 합격을 적극 지원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