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포털 컨텐츠 전문 교육그룹

[제주도여행] 제주여행지도 / 제주모바일쿠폰 / 제주할인쿠폰 / 여름휴가 본문

제주도in여행이야기

[제주도여행] 제주여행지도 / 제주모바일쿠폰 / 제주할인쿠폰 / 여름휴가

교육그룹포털 2015. 7. 9. 13:22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네요~★

7월 중순이후부터 직장인들은 휴가를 떠나겠네요!

제주도로 휴가일정을 잡은 분들은

제주도관광지도와 제주할인쿠폰(모바일쿠폰)을

반드시 챙겨가세요~★

 

제주도 여행의 필수품 이랍니다~★

 

 

 

▲ 제주도 여행 필수품 - 제주할인쿠폰 무료발급 받아서 출발하세요!

 

 

제주여행사이트 에누리쇼핑에서

제주도 모바일쿠폰을 무료발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PC접속 또는 스마트폰/스마트패드에서

에누리쇼핑 접속하시면 바로 무료발급 됩니다.

 

제주도 관광지할인 및 맛집 할인받고

결제하는 현장결제 모바일쿠폰으로

신나는 제주도여행 알뜰하게 다녀오세요~★

 

 

 

 

 

▲ 제주도 관광지들이 자세하게 표기된 제주관광코스지도~★

 

 

지도를 다운받아서 A3용지에 프린트 하셔서

얇은 코딩하신 후 챙겨가시면 신나는 제주도 여행하실 거에요~★

 

스마트패드에서 보셔도 편리하게 볼 수 있네요!

(단, 사이즈가 큰 스마트패드)

 

 

→ 지도다운받으러가기 : http://www.kyo6.net/b/tour_style-36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