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포털 컨텐츠 전문 교육그룹

[서귀포 성산읍]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_58 등낚골 #등낚골 #무늬에깅포인트 본문

제주도in여행이야기

[서귀포 성산읍]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_58 등낚골 #등낚골 #무늬에깅포인트

교육그룹포털 2021. 1. 31. 23:32
반응형

제주 서귀포 성산읍 무늬오징어 포인트 입니다.

위 지도이미지의 노란색으로 표시된 갯바위 곶부리 포인트가 무늬오징어가 가장 잘 나오는 포인트 입니다.

해당 갯바위 곶부리 포인트에 자리가 없을 경우 주변 갯바위 포인트에서 에깅을 하시면 됩니다.

갯바위는 여러명이 줄줄이 서서 에깅할 수 있는 갯바위 이구요,,, 험하지 않은 갯바위 지형이므로 접근성도 좋습니다.

단, 빨간색 박스로 표시된 부분이 주차장이므로 주차장에서 거리는 조금 되는 편이긴 하지만 밋밋한 갯바위들 이기 때문에 진입하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찾아갈 때에는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수월하게 찾아갈 수 있어요.

그리고, 포구의 끝바리 또한 아주 편한 무늬에깅 포인트 이며, 이곳 저곳에 들어갈 자리가 없는 경우에는... 포구 바로 옆 갯바위에서 에깅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이곳 갯바위는 아주 평평한 갯바위 이므로 발판은 최곱니다.

포구 바로 앞 빨간색 박스로 표시된 곳에 주차를 하시면 되구요... 주차 후 갯바위 진입로로 진입하셔서 포인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당 무늬오징어 포인트 역시 시즌이 되면 무늬가 아주 잘 나오는 포인트 입니다~만, 일부러 이곳을 오시는 에깅러들은 크게 많지는 않고, 주변 동네분들이 포인트에 들러서 무늬에깅을 하는 장소인 듯 합니다.


여튼, 지도이미지에서 노란색 표시된 갯바위 곶부리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던지면 무늬가 잘 나오므로, 이곳 포인트는 갯바위 곶부리에서 에깅 하실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에깅 하실 때 갯바위 타시는 분들은...

갯바위 펠트화 및 구명조끼 반드시 착용하시고, 즐낚, 어복 충만한 낚시 하시기 바랍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
Comments